메뉴보기

대출후기

  1. HOME
  2. 대출후기

김명화님 너무 너무 감사드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윤명노 /   작성일2022-09-21 /   조회28회

본문

정말 긴 이틀이었네요...
이년전 사업하다가 힘들어서 개인회생 신청하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온라인 쇼핑몰 창업하여.. 정말 열심히  투잡까지 하면서 살았습니다.
그래도 오랜사회 생활 경험이 있어 열심히 한만큼 변제금 갚아나가면서 작은 희망이나 마음에 품고
노력하고 살았는데.. .. 갑작스런 아내의 암진단.. 아이 시력에 문제가 있어 수술.....
정말 걷잡을수 없는 나락으로 떨어지는거 같았습니다..
그러다 보니 변제금도 미납이 되기 시작하고... 세금도 밀리기 시작하고.. 정말 세상이 무너지는 줄 알았다가..  정말 실날같은 기대로 오케이론을 두드려 보게 되었구.. 지금 김명화 담당자 님과 연결이 되었습니다.
그나마 대출을위한 자금이 약간 있었는데..이걸 미납변제금을 내야할지.. 아니면 다른용도로 써야 할지 고민하다 김명화 담당님의 컨설팅으로.. 뭐부터 하라고 확실하게 알려주셔서 시키는 대로 했습니다.
이거 안물어 보고 했다가 정말 큰일날뻔 했어요..ㅜㅜ
암튼.. 첫날은 계속되는 부결소식에.. 자포자기.. 그리고 오늘아침..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도와주신 김명화 담당자님.. 정말 폭풍감동...ㅜㅜ
사실 저는 천만원만 되도 다행이다 싶었는데... 자그마치 삼천만원...
다시 도전할수 있는 기반이 된거 같습니다.. 정말 너무 감사드려요..
제가 글재주가 없어서 .. 지금 벅찬 가슴을 이렇게 표현밖에 못하네요..
이렇게 힘써주시고 제가 기대한거보다 몇배의 결과를 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저두 이번을 기회 삼아 다시한번 열심히 도약해보겠습니다.
저는 포기했는데.. 담당자님이 포기 하지 않아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김명화 담당자님 최고~!